ADVERTISEMENT

한방 원료로 피부 균형 … 엄마·아내 얼굴 '동안' 처럼 윤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인 윤조에센스와 자음2종·진설2종·정양2종 세트를 추천했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켜 주는 한방(韓方) 부스팅 에센스다. 1997년 첫선을 보인 뒤 줄곧 설화수 전체 매출 제품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120ml 대용량 제품을 5월 한 달간 특별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4만원대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좋다.

 이번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개’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자개아트를 활용한 지면 광고가 제작되기도 했다. ‘나전 명장 1호’ 손대현 장인은 제품의 핵심 효능인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윤기나는 피부를 자개 공예를 통해 표현했다. 진시영 미디어 아티스트는 빛을 이용한 현대적 미디어 아트 영상을 통해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세트도 출시했다. 이번 세트 구성은 설화수의 베스트 셀러인 자음2종·진설2종·정양2종 등 총 3가지다.

 설화수의 기본라인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젤 타입에 보습력이 뛰어난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유액’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의 기초 견본 5종도 증정한다. 전통 한방 영양수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가격은 12만원대.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설수’와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진설유액’ 등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을 모았다. 이 세트에는 진설 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 22만원대.

남성들을 위한 ‘설화수 정양 2종 세트’도 있다. 이 세트는 한방 에센셜 스킨 ‘정양수’와 얼굴을 매끄럽게 해주는 한방 로션 ‘정양유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양 라인 견본 4종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 11만5000원대.

 설화수는 3000가지 한방 원료 중 5가지를 추려내 그 피부학적 효과를 화장품에 적용했다. 연꽃과 작약 등 촉촉함과 윤기, 활력을 주는 다섯 가지 한방 재료를 혼합한 새로운 화장품 원료를 만들어, ‘자음단(滋陰丹)’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뛰어난 기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한방화장품의 전통적인 주고객인 35세 전후의 여성뿐 아니라 2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했다.

 한편 5월 6일부터 8일까지 10만원 이상 어버이날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화수의 탄력 수분케어 ‘수율라인 견본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의 080-023-5454.

김만화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