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스랜드, 비비드한 컬러감 … 부모님께 드릴 실속 바람막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랜드는 부모님들에게 건강과 젊음을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했다.

노스랜드 바람막이 재킷은 간절기 일교차가 심한 기후에 CWS LITE 소재를 사용해 방풍효과가 탁월하며 초경량 저데니아로 휴대가 간편하며 5만원 이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초경량 저데이나 소재로 비비드한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재킷으로서 가슴배색 지퍼로 수납성을 높였으며 지퍼로 원포인트 작업돼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노스랜드는 10만원 초반 가격으로 흡습 속건 기능의 Fresh QD 소재의 셔츠와 AQUA-X 소재 등산바지 상하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으로 착용감이 우수한 FRESH QD소재를 사용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팬츠는 흡습 속건과 체온 유지 기능을 갖고 있는 AQUA-X 원단을 사용, 일상복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등산화 4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금액으로 안전한 산행을 위한 부모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재 노스랜드 전국매장에서 봄 상품 의류, 등산화를 50~30% 할인 행사 중이다.

한편 노스랜드는 자연중심의 감성적인 산행을 즐기는 트레킹을 위해 환경 친화적인 기능성과 감성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며 아웃도어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뉴질랜드 북쪽지역의 지명 ‘노스랜드’와 로고 속의 이니셜 NL은 강한 생명력의 고사리를 상징하며 자연과 함께 진화하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노스랜드는 트레킹에 꼭 필요한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으로 원가를 절감했다. 문의 031-995-6625.

정혜영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