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TBC TV 『인간만세』 (6일 하오8시) 『독도경비대의 하루』를 방영한다. 오직 갈매기와 거센 바닷바람을 벗삼아 어로보호와 해난구조, 대간첩침투방지의 임무를 수행하는 이들의 애환을 알아보며「아마추어」무선사(HAM)들이 독도를 찾아 독도가 우리영토임을 세계각국의 HAM들에게 알리는 장면도 함께 방영한다.

<김미영의 짧은 머리 싸고 논란|tbc tv『젊은 그들』>
TBC TV『젊은 그들』(매일하오8시25분)의 녹화 중「탤런트 김미영양의 머리를 놓고 작가와 연출가 사이에는 한바탕 논란이 벌어졌다. 극중 노주현군과의 결혼식을 둘러싸고 머리가 너무 짧아 좀더 기다리자는 연출가와 「드라마」진행상 그대로 강행하자는 작가는 한동안 옥신각신 김양의 머리가 자람에 따라 사건을 하나씩 마무리짓기로 한 탓으로 이제 와서 가발을 쓸 수도 없는 실점. 끝내 결혼식을 강행키로 했지만 연출자는『어떻게 쪽찌을지가 걱정』이라고….

<포항해수욕장서 공개방송|kbs「라디오」12일『직장오락회』>
KBS「라디오」의『직장오락회』(매주 목 하오8시5분)는 지난 7월23일 포항송도해수욕장을 찾아 대한종합식품포항공장 산업전사위문 임해공개방송으로 엮었다. 이 시간에는 안다성 김인순양 등이 출연, 흥겨운 노래를 들려주었는데 이「프로」 는 12일에 방송된다.

<구기종목「코치」등 출연|mbc tv 6일『명랑운동회』>
MBC TV『명랑운동회』 (6일 하오7시20분)는 구기종목의「코치」와 감독으로 구성된 청군과 국민은행 여자농구 「팀」으로 짜인 백군과의 대결,『배구야구』『4분 농구』등의「게임}이 펼쳐지며 동홍상업전수학교 체조부가 특별출연 한다. 한편 동홍체조부는 녹화가 끝난 후 학생들이 모금한 10만9천5백원을 불우이웃돕기운동에 써달라고 MBC에 기탁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