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살 뺐더니 미모가 셜리 빰 때려…홍대광과 첫키스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박보람 다이어트’.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의 설리 닮은꼴 미모가 공개됐다. 살을 뺐을 뿐인데 女아이돌급 외모다. 고등학생당시의 통통했던 모습은 찾을 수 없다.

18일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에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속 여성이 박보람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와 다이어트로 180도 변한 여성스러운 몸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연기했다.

한층 여성스러워진 외모의 박보람은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선보이며 홍대광과 첫 키스 연기를 하는 등 연기자로서도 가능성을 높였다.

박보람은 한 매체를 통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다”고 밝히며 “살을 많이 빼긴 했지만 아직 만족하진 못해 더 빼고 싶다”고 욕심을 보였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공식적인 활동이다. 박보람은 트위터로 근황을 전하며 점점 슬림해진 모습을 공개했다.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은 21일 발매된다.

박보람 다이어트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역시 문제는 살이었다”, “박보람 다이어트, 설리? 정말 셜리랑 닮았네”, “박보람 다이어트, 살 뺐더니 성형보다 낫네”, “박보람 다이어트, 역시 문제는 살이었다”“, 박보람 다이어트, 그만 예뻐져도 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 홍대광 페이스북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