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코베아의 코베아가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캠핑용품부문 대상을 차지, 2년 연속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창립 32주년을 맞은 비젼코베아는 휴대용 가스버너로 사업을 시작해 2001년 텐트 및 캠핑용품으로 확대했다. 회사 측은 성장비결로 제품개발과 품질관리를 꼽았다. 주력 상품인 가스스토브와 버너, 랜턴은 모두 자체 생산하고 있다. 또 텐트 완제품의 품질테스트와 누수 등을 체크하기 위해 ‘레인 테스트실’을 운영 중이다.
비젼코베아는 지난해 제품 A/S와 CS부분을 중점 관리했다. A/S 접수 이후 3일 안에 완료해 처리기간을 단축시켰고 CS 응대율도 평균 90% 이상으로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