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이름공개, 배우 김성균이 역할을 맡았는데 이름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응답하라1994’ 화면 캡처]

‘삼천포 이름공개’.

삼천포의 이름이 공개됐다. ‘응답하라 1994’ 에서 인기를 끄는 그 삼천포다. 아내도 밝혀졌다. 조윤진이다. 놀랍다. 조윤진은 삼천포보다 두 살 연상이다. 이제 화제는 고아라의 남편으로 옮겨진다. 누가 고아라의 남편인가. 삼천포 이름은 배우 김성균 본명 그대로 극중에서도 김성균이었다. 고아라의 남편후보는 정우(쓰레기)·유연석(칠봉이)·B1A4바로(빙그레)·손호준(해태)로 압축됐다.

9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김성균)의 이름과 아내가 조윤진(도희)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어서 시선을 끌었다. 삼천포는 조윤진보다 2살 어린 77년생으로 과거 자전거 무전여행 중 지갑을 분실한 사건을 계기로 공개됐다.

삼천포 이름은 나정의 결혼식 방명록에서 이름을 쓰는 과정에서 나왔다. 삼천포의 이름은 그의 역할을 맡은 배우 김성균의 실명 그대로 ‘김성균’이었다. 또한 조윤진과 부부 사이로 드러났다.

민도희-김성균이 부부인 사실이 밝혀지면서 고아라의 남편후보는 정우(쓰레기)·유연석(칠봉이)·B1A4바로(빙그레)·손호준(해태)로 압축됐다.

삼천포 이름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삼천포 이름 공개, 정말 김성균 대박이네”,“삼천포 이름 공개, 엄청난 반정이다”,“삼천포 이름 공개, 민도희 김성균 잘어울릴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