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W 파워 7 시리즈, 흔들림 잡아주니 연아처럼 가볍게 폴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모델 김연아를 내세운 W 파워 7 시리즈는 일체형 무브프레임으로 안정감을 부여한다.

가볍게 걷기 좋은 계절, 프로스펙스가 건강도 챙기고 스타일도 살려주는 실속 선물을 제안했다. 프로스펙스 ‘YUNA14’ 워킹화 라인의 대표 제품인 W 파워(POWER)다.

 한층 진화한 W 파워 7 시리즈로 더욱 새로워진 W 파워는 업그레이드된 일체형 무브프레임이 워킹 시 발생하는 흔들림을 제어해 올바른 11자 워킹을 유도한다. 뒤꿈치 부위의 워킹 충격을 흡수해주는 임팩트 존이 발허리를 지탱해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고, 도트 몰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 덕에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은 편안한 워킹을 만끽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가 연아와 당신의 승리를 위해 출시한 W 스페셜 에디션 YUNA14 워킹화라인 W 파워 7 시리즈의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13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발은 몸의 체중을 분산시키고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워킹화 선택 시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며 “YUNA14 워킹화라인의 대표 제품인 W 파워 7 시리즈는 행운의 7과 힘(POWER)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김연아 선수가 부상을 딛고 도전하여 승리하기를 기원하는 염원 또한 담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 “워킹마니아들이 점점 증가하고 워킹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 잡는 추세에 따라 친구나 가족 혹은 연인끼리 워킹화를 선물로 주고 받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가을,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센스 있게 착용할 수 있는 워킹화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W 파워 7 시리즈 여성용.

 한편 프로스펙스 모델 김연아의 감각적인 겨울 패션이 돋보이는 YUNA14 겨울편 CF가 최근 공개됐다. 프로스펙스 YUNA14 겨울편에서 김연아는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워킹화와 다운재킷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 세련되면서도 여유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 아이스링크와 길거리, 강의실 등을 거닐며 읊조린 김연아의 “이 워킹화에는 대단한 능력이 있습니다”라는 멘트는 신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CF는 피겨 여제 김연아의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아 젊은 감성으로 표현해냈다”며 “YUNA14는 지난 9월 정식 론칭 이후 가볍고 트렌디한 패션과 다양하게 구성된 워킹화, 다운재킷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