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한상공회의소와 카카오톡이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모바일 시장의 눈부신 성장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

최근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초창기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놀랄만한 성장을 해왔던, 모바일 시장! 이제는 그 성장세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모바일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고자, 온라인 마케팅/컨설팅 에이전시 ㈜프로토타입(http://www.prototype.co.kr , 대표 최강혁)대한상공회의소(http://www.korcham.net)모바일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오는 1021() 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각종 언론 매체와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서는 모바일 시장의 성장과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크게 대두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은 이러한 시장의 흐름과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러한 기업들에게 모바일 시장의 중요성모바일 마케팅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그에 따른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아래 커리큘럼을 보면, 이번 세미나가 기업들에게 제시하고자 하는 활용 방안을 엿볼 수 있다.

네이버/ 성장하는 모바일 검색의 기본 구조와 활용 방안

KG이니시스 / 모바일 활용증가에 따라 급성장하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

카카오톡 / 카카오톡을 통한 새로운 브랜딩 마케팅

11번가 / 모바일을 통한 판매 증가 노하우 및 성공을 위한 활용팁

본 세미나는 최근 모바일 포털환경을 선도하고 있는 네이버를 비롯하여, KG이니시스, 카카오톡, 11번가가 참여하기 때문에 기업이 고민하는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청사진이 마련될 것이다.

㈜프로토타입 소속 교육 담당자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그 한가운데에는 모바일 마케팅이 자리잡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시장의 중요성을 기업들이 인식하고 더욱 발전되길 바란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세미나가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 접수기간은 101일부터 1020일까지이며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교육비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원사의 경우 22,000, 비회원사의 경우 33,000원이다. 자세한 세미나 일정 및 신청은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세미나를 진행하는 ()프로토타입은 E-Commerce 마케팅 및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Web Mobile을 아우르는 마케팅 컨설팅부터 이커머스 사이트 구축까지의 업무를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다음, 롯데닷컴, 피앤지, 아디다스코리아, LG생활건강, 11번가, KT 올레샵 등의 고객사와 함께 다양한 온라인과 모바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