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화약품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전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동화약품은 상처치료제 후시딘과 테디베어 뮤지엄과 함께 ‘2013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2년 시작한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은 사랑과 공감의 상징인 테디베어와 후시딘이 만나 마음의 상처까지 돌본다는 의미로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동화약품과 테디베어 뮤지엄은 ‘WINDY(윈디)’라고 이름 붙인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동으로 제작했다.

‘WINDY’는 동화약품 고유의 상징인 부채표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것으로 맑은 바람을 일으키는 부채처럼 어린이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바람을 전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우선 어린이병원과 복지재단을 대상으로 테디베어 ‘WINDY’를 기부하는 활동과 특별히 제작한 대형 테디베어 ‘WINDY’를 전국 테디베어뮤지엄에서 전시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의 몸과 마음 모두 상처 없이 건강하길 응원하며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WINDY가 사랑과 치유가 필요한 아이에게 건강한 바람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시딘은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외에도 미래의 국가대표, 축구 꿈나무를 위한 홍명보 축구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기기사]

·동화약품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전개 [2013/09/03] 
·대웅제약 항생제로 미국 시장 진출 [2013/09/03] 
·한국화이자제약 혈우병B 치료제 급여범위 확대 [2013/09/03] 
·"아모레퍼시픽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 허위 과장광고" [2013/09/03] 
·한미약품, 영업총괄본부장에 주외한 부사장 발령 [2013/09/03]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