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핀, 롯데百 잠실점 팝업스토어에서 핫 썸머룩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비키니&비치웨어 전문 쇼핑몰 ‘핑크핀(www.pinkfin.co.kr)’은 본격적인 2013 s/s 시즌을 맞아 “비치에서 남들과 다르게”라는 슬로건 아래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썸머룩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The Wave'에서 1주일간(6월28일~7월4일)진행되는 이번 썸머룩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올여름 시즌 핫한 신상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핑크핀’은 수입비키니 반값 할인, 비치웨어 등 여름 필수 아이템 만원 판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비치백 증정, 타임세일 및 구매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평소 여름옷 및 비치웨어를 생각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핑크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비치웨어가 젊고 날씬한 사람들만 찾는 한정 아이템이 아니라 누구나 해변에서 또는 워터파크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대중적인 여름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 이라며 “특히 본인의 체형과 실용성, 기능성에 민감한 3,40대 미시층에 맞는 감각적인 썸머룩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핑크핀은 올여름 비치웨어 및 여름옷 트렌드로 블랙앤 화이트와 큐트섹시를 컨셉으로한 쿨원단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이 인기라고 전했다.

문의: 02-515-160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