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SD, 퀴즈 통해 올바른 피임상식 전해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MSD(대표 현동욱)의 머시론은 홈페이지(http://www.mercilon.co.kr) 방문자 및 소비자 대상으로 '머시론과 함께하는 사랑의 이벤트'를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머시론 이벤트는 머시론 CF를 보고 중간에 나오는 나레이션을 참조하여 퀴즈를 푸는 형식으로, 머시론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소비자 및 홈페이지 방문자가 퀴즈에 응모하면 그 참가자 수만큼 미혼모들을 위한 기금도 함께 조성한다.

이렇게 조성한 금액은 미혼모들의 경제적, 사회적 자립을 돕는 미혼모 생활시설 ‘애란모자의 집’에 전달할 예정이다. 머시론은 올해 4월에도 작년 소비자 대상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1000만원을 ‘애란모자의집’에 전달했다.

한국MSD 김지윤 상무는 “머시론의 이번 ‘이제 사랑의 걱정이 줄어든다’ 캠페인은 피임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함께 소비자 참여를 통한 아름다운 기부도 함께 이뤄지는 이벤트” 라며 “미혼모들이 독립적으로 삶을 꾸려갈 수 있도록 이런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 후원을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포커스] 신임 오병희 서울대병원장이 박수 받는 이유 [2013/06/10] 
·야간당직 알바로 1억 번 공보의, 3년 연장근무 가혹? [2013/06/10] 
·[본들]이게 다 병원협회 때문이야 [2013/06/10] 
·대장암 치료제 얼비툭스, 아바스틴보다 치료효과 좋아 [2013/06/10] 
·여야 의원 “진주의료원, 국정조사 하라” 한 목소리 [2013/06/10]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