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인코리아, 차세대 기업 IT 구축 세미나 개최

중앙일보

입력

디바인코리아㈜ (대표이사 박동욱)는 오는 29일(수) 차세대 기업 IT 구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디바인코리아㈜는 “Extended Enterprise”라는 개념을 제시함으로써 기업들이 향후 전개해야 할 비즈니스의 방향과 이에 따라 기업들이 투자해야 할 IT 분야를 제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세계 최초로 “Extended Enterprise”의 개념을 제시한 divine inc.의 한국법인 설립을 계기로 마련된다. 세미나는 남궁석 의원 (전 정보통신부장관)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Extended Enterprise”에 대하여 폴타트로(Paul Tatro) 디바인 국제담당 사장, 차세대 IT 인프라와 기업 전략에 대하여 박동욱 디바인코리아㈜ 사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미국을 중심으로 논의되고 있는 “Extended Enterprise”란 기업이 향후 투자하여야 할 IT 영역을 의미하는 말로 구체적으로 기업은 고객과의 상호작용 (Customer Interaction), 지식관리의 최적화 (Knowledge Optimization), 고객, 기업내부, 파트너간의 협업 (Collaboration)과 관련된 IT 분야에 투자를 집중하여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는 취지에 대하여 디바인코리아 박동욱 사장은 “기업들이 IT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무분별한 투자를 전개하는 경우가 있다. IT 투자 이전에 비즈니스의 향후 전개 방향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한다”며, “IT는 독립된 영역이 아닌 기업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윤활유로써 이해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1999년 설립, 미국 나스닥 상장 기업인 디바인은 현재 기업들이 겪고 있는 비즈니스 시스템의 한계를 차세대 기업 토탈 솔루션(Extended Enterprise) 을 통해 극복하고 기업, 파트너, 고객의 모든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모델을 가지고 있다.

디바인은 주로 전세계 5,000위내에 있는 기업, 정부기관, 교육기관 등을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IBM, 맥도날드, 시티뱅크, 알리안츠생명, 메릴린치, 찰스 스왑, 체이스 맨하탄 등 전세계적으로 2만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세미나 참가문의 tel 553-5767

행사일자

2002. 5. 29 (수) 오후 2시 ~ 5시

장 소

COEX 그랜드볼룸

행사내용

차세대 기업 IT 솔루션
(아웃바운드 CTI 솔루션, 첨단 CMS 솔루션, Collaboration 솔루션)

주 최

디바인코리아㈜

참가문의

디바인코리아㈜ 유진호 02-553-5767, yummy94@dreamcom.co.kr

  • 2:00 ~ 2:25 Opening, 축하인사 : 남궁 석(현 국회의원, 전 정통부 장관)

  • 2:25 ~ 3:00 Extended Enterprise 소개 : Paul Tatro(디바인 국제담당 사장)

  • 3:00 ~ 3:15 디바인 한국 전략 : 박동욱 (디바인코리아(주) 사장)

  • 3:15 ~ 4:45 divine 솔루션소개

  • 4:45 ~ 5:00 Closing

    행사가 끝난 뒤 세미나 참가자 여러분을 위한 스텐딩 뷔페가 준비되어 있사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자료제공 : 디바인코리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