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GF 반납총회 5월초로 늦출듯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제6회「아시아」경기대회반납문제를 논의하기위한AGF (「아시아」경기연맹) 총회및 집행위원회의가국내체육단체통합으로인한 업무이관으로 5월초에나열릴것같다.
13일 체육회관계자는 AGF총회일정이 20일열리는KOC위윈총회에서 확정될것이나 현재 AGF총회를위한 아무런 계획도 수립되지 않았을뿐아니라 회원국대표조청에관한제반업무집행도 늦어질것이라고말했다.
또한 AGF긴급총회는 1개월전에 회원국에 충고하게 되어있어 AGF총회를당초계획대로 4월중에 소집하는것은 힘들것이라고내다보고있으며 총회3일전에AGF집행위원회의가 열리게되어있으므로 총회는 5월초에나 개최될것으로 보인다.

<구발표회열기로체육교사자질향상>
대한체육회는 체육교사들의 자질향상을목적으로 오는6월 학교체육교사연구발표회를 개최한다.
①레크리에이션 ②체육지도론 ③경기 ④체육의학론 ⑤체력측정조사연구등 5개부문의 연구의제를 11개시·도지부에서 선정된 학교체육교사가 한 의제를선택, 발표하게되는데 금년도부터 시상제도를마련할계획이다.

<연고농구·올스타전체육회서 「트로피」>
대한체육회는 오는22일열리는 연대·고대농구「올스타」전에 「트로피」2개를기증하기로했다.

<리스튼재기전>
왕년의「프로·복싱」세계「헤비」급「챔피언」이었던 「소니·리스튼」이다시 「링」에돌아와 그의첫재기전으로16일 「네바다」주의 「리노」에서「빌·매컬리」「논·타이틀」10전을 벌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