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달.콤커피, 단팥·망고 듬뿍 빙수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커피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신메뉴를 출시했다.

달.콤커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빙수 2종은 단팥과 연유를 올린 팥빙수의 정석 ‘달.콤 팥빙수’와 열대과일 망고가 풍부하게 들어간 ‘망고 비치 빙수’로, 5월 1일부터 달.콤커피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달.콤 팥빙수’는 곱게 간 얼음 위에 맛있게 졸인 단팥과 연유 스무디를 올리고, 찹쌀떡을 얹어 달콤하면서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기본 빙수. 특히 건강에 좋은 곡물 무즐리와 오곡 미숫가루, 슬라이스 아몬드 등 각종 곡물이 들어 있어 고소함과 함께 씹는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000원.

‘망고 비치 빙수’는 얼음과 망고 과육을 층층이 쌓아 올려 먹을수록 깊고 풍성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는 빙수이다. 망고 과즙이 들어간 망고버블을 함께 넣어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신선하고 상큼한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얼음 위에 코코넛 스무디를 올려 시원함과 함께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단팥을 별도로 제공해 고객 입맛에 따라 망고빙수만, 혹은 망고와 팥이 어우러진 빙수 두 가지 맛으로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 원.

달.콤커피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달.콤 팥빙수’ 혹은 ‘망고 비치 빙수’를 구매하고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해 매장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젠하이저 헤드폰, 도서 '나인', 아이스 텀블러와 음료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 및 공식 홈페이지(www.dalkom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 한진우 본부장은 "맛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최근 건강을 강조한 재료를 사용한 빙수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며 "웰빙 곡물을 사용해 고소하고 맛있는 ‘달.콤 팥빙수’와 상큼한 망고를 마음껏 즐기는 ‘망고 비치 빙수’로 미리미리 시원한 계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포커스]공공 의료 붕괴인가, 강성 노조의 이기주의인가 ① [2013/04/29] 
·시골의사는 이제 시골로 가야 한다 [2013/04/29] 
·유흥 접대비 상위 10곳중 6곳은 제약사 [2013/04/29] 
·스타벅스, 해피아워에 가면 프라푸치노 '반값' [2013/04/29] 
·셀트리온 영국서 조류독감에도 효과 있는 항체신약 개발 [2013/04/29]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