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 CJ오클락과 손 잡고 상품 제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와 가족을 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유아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는 CJ오클락(www.oclock.co.kr)과 상품 제휴를 체결했다.

이로써 양사는 손을 잡고 서로의 주력 제품군을 제휴하여 상품군을 확대하고 소비자를 위해 더욱 품질 좋은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게 됐다.

맘스투데이에서 판매했던 ‘와우리틀잉글리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한 CJ오클락에도 25일 론칭됐다. 이번 ‘마더구스 와우리틀잉글리쉬’ 전 20종은 84% 할인된 9,800원에 판매된다. 파격적인 가격에 내용까지 알찬 구성은 벌써부터 어린이를 둔 학부모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맘스투데이에서 판매되었던 ‘마더구스 와우리틀잉글리쉬(전 20종)’은 전세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만 쏙쏙 골라 담은 세트다. 페이퍼백 10권과 CD 10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 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도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페이퍼백은 아이들 손에 꼭 맞은 사이즈며, 10장의 CD에는 각 테마 별로 구성된 동요가 담겨있다. 어린이들의 예절, 안전, 학습 교육에 관한 내용을 쉽게 부를 수 있는 영어 동요로 풀어냈다.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내용을 학습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