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BO, 11일 신인선수 교육 外

중앙일보

입력

0...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11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올시즌부터 새로 뛰는 신인선수 9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운영 전반의 이해를 돕는 교육을실시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KBO의 이상현 운영팀장과 조희준 총무팀장이 야구규약 및 대회요강과 선수연금제도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선동열 홍보위원과 천보성 운영위원이강사로 나와 `나의 신인시절'과 `프로야구 선수의 자세'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0...박용오 KBO 총재는 오는 9일 낮 12시 남산에 위치한 서울클럽에서 프로야구8개 구단 감독들과 간담회를 갖고 스트라이크 존 확대와 경기진행 스피드업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0...프로야구 LG 트윈스는 7일 권두조 전 롯데 코치를 2군 코치로 영입하고 이홍범 코치를 1군 수석코치로 임명하는 등 올시즌 코칭스태프 구성을 완료했다.

한편 LG는 올시즌 캐치 프레이즈를 `다시 뛰는 무적 LG! 팬과 함께 V3'로 정했다.

0...SK 와이번스는 7일 올시즌 1, 2군 코칭스태프(총 14명)의 보직을 확정, 발표했다.

이번 보직 조정으로 조창수 코치가 1군 수석코치(주루.작전코치 겸임)를 맡게됐고 1군 투수 코치에 유종겸, 1군 외야수비 코치에 신언호, 1군 배터리 코치에 한문연 코치가 각각 선임됐다. (서울=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