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라운지] 미도파백화점 外

중앙일보

입력

◇ 미도파백화점과 ㈜한화유통은 상품권을 서로 받아주기로 제휴했다. 이에 따라 한화유통의 갤러리아.한화마트.한화스토아 전 점포와 미도파 전 점포에서 양측의 상품권을 서로 사용할 수 있다.

◇ 제일제당 계열의 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와 스카이락
(http://www.skylark.co.kr)은 앞으로 6개월간 활동할 사이버 모니터를 1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모니터로 선발되면 매월 활동비를 받고 각종 시식행사 등에 초대된다.

◇ 애경백화점(http://www.aktown.co.kr)은 지난 1일 3층에 4백20평 규모의 대형 캐릭터 전문 매장을 3층에 열었다. 국내외 14개 캐릭터 업체가 입주했다.

◇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 12월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고급 정통 와인 페스티벌' 등 이벤트를 연다.

또 어린이 동반 고객 중 8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난타 관람 티켓 두 장을 주고 회원 중 선착순 2천명에게 내년도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 LG유통은 편의점 LG25 창업 11주년을 기념해 14일까지 전 점포에서 고객사은 대잔치를 연다. 3천원 이상 구매 고객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 축산물 전문 유통기업인 아이델리(http://www.ideli.co.kr)는 3일부터 제일은행과 제휴해 무이자.세금 공제 혜택이 있는 축산물 구매전용 카드와 경락 축산물을 담보로 경락잔금을 대출해주는 서비스를 한다.

◇ 한국까르푸는 1호점인 중동점을 현대식 시설로 교체하고 6일 재오픈했다. 16일까지 매일 김치냉장고와 29인치 TV 각 한 대씩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기념이벤트가 열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