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안테나] 마해영 소속팀과 재계약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 한국야구위원회(KBO)에 연봉조정 신청서를 제출했던 마해영이 15일 소속팀 삼성과 지난해보다 1억8천만원 인상된 3억8천만원에 연봉 재계약을 했다.

*** 선동열 한국야구위원회(KBO) 홍보위원이 일본 프로야구 주니치 드래건스에서의 연수 일정을 확정짓기 위해 15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18, 19일에는 나고야돔에서 열리는 마스터스 리그에 참가한다.

*** 지난해 말 좌우 고관절 수술을 받았던 프로야구 LG 트윈스 외야수 김재현이 지난 14일 경희의료원에서 퇴원했다.

*** 한국골프용품협회는 15일 서울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김유환 한미스포츠 사장을 신임 회장에 선출했다.

***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LG전자가 15일 중국축구협회가 주최하는 2003 LG배 4개국 여자축구대회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23일부터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세계 여자축구 '빅4'인 중국.미국.독일.노르웨이가 참가한다.

*** 대한축구협회는 16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2002 축구인의 날'행사를 연다.

*** 거스 히딩크 전 월드컵대표팀 감독의 국내 에이전트인 ㈜아이디어컨설트는 15일 잉글랜드의 명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국내 마케팅업무 대행 계약을 했다고 발표했다.

*** 프로축구 대전 시티즌은 15일 김삼수 수석코치의 사직서를 수리하는 한편 6년간의 공로를 인정, 해외연수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