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별 목걸이 한 당신, 성탄 파티의 보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스타라이트 컬렉션

◆스와로브스키 주얼리=카페에서 들려오는 캐럴과 아름답게 반짝이는 거리의 트리가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것을 실감 나게 한다. 크리스마스에는 누구나 선물을 받고 싶어한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가족,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자 스와로브스키에서는 쉽게 질리지 않고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으로 인기가 높은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

스와로브스키에서 선보이는 셀마 컬렉션은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매력적이고 화려한 느낌의 목걸이와 이어링 제품이다. 작은 천연석을 깔아 메우는 방식인 파베 세팅된 화이트 크리스털이 알알이 밝힌 셀마 컬렉션의 목걸이와 이어링은 모노톤의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옷차림이 단순해지는 겨울에 확실한 포인트를 줄 것이다.

또 셀마 컬렉션 제품들은 빛을 품었다가 흩어지는 크리스털의 성질 때문에 전체적인 룩에 화사한 빛을 선사해 준다. 모던한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 않아 영원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다.

조금 더 크리스마스 느낌을 즐기고 싶다면 스타라이트 컬렉션을 추천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별을 모티브로 한 스타라이트 컬렉션은 목 위에 길게 늘어지는 크리스털 실버 댕글이 체인에 섬세하게 메달려 있다.

셀마 컬렉션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에서는 오늘 한국을 대표하는 8인의 디자이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작품을 공개한다.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서영희가 아트 디렉팅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루비나, 박병규, 박승건, 이상봉, 이석태, 진태옥, 최지형, 한혜자와 컬래버레이션했다. 8인의 디자이너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만의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크리스털을 이용해 자신의 예술적인 감각과 아이디어를 표현해 내 최고의 작품을 준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8인의 작품은 물론 디자이너 진태옥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랑소와즈 미니 패션쇼 및 애니매이션 크루의 비보잉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