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2013년 허니문 조기 특가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레드캡투어가 2013년 1월부터 6월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예약 고객에게 최대 9% 할인과 다양한 특전을 증정하는 허니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 21일까지만 진행되며 모든 허니문 상품에 해당하므로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상품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밖의 특전으로는 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권 제공과 여행용 가방, 허니문 앨범 등 허니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만약 2013년도 상반기에 허니문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라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허니문을 떠날 수 있는 이번 레드캡투어의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레드캡투어에서 추천하는 허니문 상품은 시드니·뉴칼레도니아 4박 6일 상품이다. 이 상품은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시드니에서 관광을 하고 환상적인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가 반기는 뉴칼레도니아에서는 휴양을 한다. 특히 관광과 휴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요즘 신혼부부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상품이다.

상품의 일정은 호주의 그랜드캐년으로 불리는 블루마운틴 관광과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 시내투어 및 야경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시드니 항만에서 크루즈에 탑승해 시드니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선상에서 즐기는 코스요리는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허니문을 즐기기에 좋다.

뉴칼레도니아에서는 자유 일정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뉴칼레도니아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져보자. 뉴칼레도니아에서 추천하는 일정은 무인도에서 즐기는 화려한 스노쿨링이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하고 맑은 뉴칼레도니아의 바다를 바라보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시드니·뉴칼레도니아 상품의 가격은 274만원부터이며 대한항공을 이용한다. 상품 및 레드캡투어의 허니문 이벤트에 대한 문의사항은 레드캡투어 홈페이지(www.redcaptour.com) 또는 전화(02-2001-4760~8)를 통해서 안내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