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인리조트 … 팝핀현준, 정상급 DJ가 만드는 눈꽃 파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파인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와 함께 레이싱 스키 스쿨을 운영해 스키를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길수 있다.

파인리조트 ‘해피 펀 파인리조트!’를 주제로 12/13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 시즌에는 고객들의 편리한 발이 되어 주는 무료 셔틀버스의 정차지를 총 44곳으로 늘려 운영한다. 파인리조트는 난이도별 총 10개의 다양한 슬로프와 최신 고속 리프트 7대를 갖추고 있다. 스키·보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프레스키(스키 전·후 프로그램)를 갖추고 있는 스키장이다.

이번 시즌 파인리조트의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그 어느 때보다 즐거움이 요동칠 예정이다. 신나는 무대를 책임지는 슈프림팀과 팝핀현준, 그리고 정상급 DJ의 디제잉쇼와 신나는 비보이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12월 24일과 31일에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도 펼쳐질 예정이 다. 2013년 1월에는 정상급 DJ의 화려한 DJ쇼와 비보이 댄스팀의 신나는 무대로 은빛 설원을 뜨거운 파티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파인리조트는 이번 시즌 고객들을 위해 렌털 요금을 동결했다. 리프트와 렌털을 동시에 발권하면 렌털 요금 30%가 할인된다. 리프트·렌털권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오전, 오후, 야간, 심야, 백야 총 5개 시간으로 분류했던 리프트권을 고객들의 이용 편의 시간을 고려해 단일권과 복합권A, 복합권B로 권종을 단순화했다. 오전, 오후, 야간, 심야, 백야 중 한 타임을 선택해서 이용하는 단일권 리프트는 5만원, 렌털은 3만원이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02-540-6800)로 가능하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