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차 브랜드 '순작' 7종 리뉴얼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샘표(대표 박진선)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에서 깨끗함과 순수함을 강조해 리뉴얼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순작은 우리아이반디보리차, 우리아이결명자차, 유기농아기보리차, 유기농고소한메밀차, 유기농보리차, 유기농옥수수차, 유기농옥수수수염차 등 총 7종이다.

새롭게 바뀐 순작은 수확 후 씻지 않고 바로 로스팅하는 다른 차류 제품들과는 달리, 원료를 흐르는 물에 한 알 한 알 씻어내는 워터샤워시스템을 적용해 깨끗함과 순수함을 강화했다.


친환경적인 무표백 티백을 사용했다. 상자 안에 비닐내포장을 해 차 고유의 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여기에 200여 가지의 위생검사를 통과한 제품만을 담았다.

또한 순작의 맑고 깨끗한 자연을 그대로 담은 순수한 이미지와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강조했다.

노경원 샘표 순작 PM은 "깨끗한 자연을 담은 순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순작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건강과 휴식을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20년 전, 남의 부인 가슴 훔쳐본다고 욕먹기도…” [2012/11/25] 
·[본들] 의사 흔드는 제약사는 어디? [2012/11/26] 
·연구전담의사, 진료 할수있나 없나 [2012/11/26] 
·우려했던 병원 토요일 휴진! [2012/11/25] 
·'배액관 삽입실수로 환자 사망…의사가 잘못" [2012/11/26]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