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tion Flashpoint 캠페인 공략 Part 1[9]

중앙일보

입력

숲에서 6시 방향으로 가다 보면 역시 정찰을 하러 들어온 적병사가 몇 보일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를 하겠지만 이번 미션은 사방에 적이기 때문에 특별히 더 사주경계를 철저히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또한 Mi-24도 방심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Mi-24가 지나갈 때 허허 벌판에 서 있는 경우 30m 기관포를 직격으로 맞아 바로 가는 수가 있으니 이것 또한 염두해 두어야 할 것이다. 필자의 경우는 적어도 50번 이상은 죽고 나서야 이 미션을 클리어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필자가 발견한 적의 위치이다.
이보다 더 있을 수 있다


적의 T72 탱크이다.
암스트롱을 발견 한듯 하다


적의 T72탱크가 나타났다


멀리 돌아가서 옆에서 T72를 노리자

Step2 근처까지 오면 3시 방향에서 적 정찰병들이 보일 것이고 적의 탱크도 정찰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한다. 필자의 경우에는 탱크가 바로 근처에 정지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때 남은 LAW 는 두발.. 정확히 제대로 맞춘다면 2발에 박살나거나 침묵을 하게 된다. 침묵을 한다는 것은 안에 있는 조종사들이 다 전사한 경우이다. 침묵을 한 경우에는 탱크를 탈수가 있는데 이 방법은 추천하지를 않겠다. 언제 어디서 Mi-24 가 날아와 당할지 모르기 때문이다(필자가 몇 번 타봤으니 계속 당하기만 했다.. T_T).


Step3로 가다보면
적이 몇명 있을 수 있다


쏘지 말라고 하는 암스트롱


하지만 적에게 잡히고 만다


모두 아군의 시체들이다

어쨌든 탱크를 처리 한 다음에 근처에 적이 없나 살펴본 후 Step3 로 향하자. 가는 도중에 2~3명의 적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역시 주의를 하며 가야 한다. 안개가 껴있을 테니 유심히 살펴서 가자. Step3 까지만 간다면 문제없이 클리어를 할 수 있다. 미선 완수라기 보다는 적군에게 사로 잡히는 것이다. 아군은 모두 전멸하고 암스트롱 혼자만 살아서 적군에게 잡혀 포로가 되는데 얼마 후에 Everon 자유 해방군에게 의해 구출된다. 이제 다음 미션부터는 해방군과 같이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신원을 밝히는 암스트롱


소련군들이 모두 죽었다.
밖으로 나와보자


암스트롱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는 또다른 군


누군가의 공격을 받게 되는 러시아군들


이렇게 망가진 상태지만
머신건은 이상이 없다


이들이 Everon 해방군이라고 한다

백승천
자료제공:pcbee(http://www.pcbee.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