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충격" 화장실 변기보다 싱크대 세균이 130배 이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화장실에 세균이 가장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미국의 비영리 인증기관 NSF International에서 22곳의 가정의 각 30가지의 물건을 조사한 바로는 세균이 가장 많은 곳은 부엌의 싱크대이며 약 75% 이상 대장균이 발견 되었다.

부엌의 싱크대는 세균이 번식하기 가장 좋은 환경이며. 특히 싱크대의 싱크헤드 속에는 비브리오균이 평균 20만 마리, 대장균은 150만 마리 이상 검출되며 살모넬라균 8만 마리, 비브리오 6만 마리가 검출됐다. 이러한 균들은 60도 이상에서 20분 이상 가열해야 사멸하게 되어. 일반적으로 뜨거운 물로 설겆지를 할경우 안전할 것이라는 생각은 잘못된 것이다.

이러한 엄청난 세균은 변기의 변기물속에 살고있는 세균의 약 130배 이상되는 엄청난 양이다. 차라리 변기물로 설거지를 하는 것이 더 위생적일 수 있다는 이야기 이다.

이러한 싱크헤드로 과일 등을 아무리 깨끗하게 닦는다해도 결국 세균덩어리를 먹는 셈이 되는것이다.

싱크헤드를 분해하여 내부를 세척한다고 해도. 세균의 번식 능력은 상상을 초월 하여 불과 4시간 만에 1600만배로 번식하게 된다.

이러한 유해 세균으로부터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려면 내부가 세균이 살수 없는 환경으로 제작된 싱크헤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런 점에서 위생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은나노 워터싹 싱크헤드를 많이 찾고 있다. 이 제품은 T200-8은나노 항균제로 내부의 세균번식을 막아주며 마이크로 부직포 필터로 외부 유해물질도 걸러주어. 완벽에 가까운 멸균 능력을 보여준다.

또한 레너드 효과로 인한 음이온이 발생해 주부의 손에 발생하는 주부 습진 등의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 또한 30~60% 절수 효과로 인해 수도세 절감에도 도움이 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세균박멸 은나노 워터싹 싱크헤드 생활건강 전문 쇼핑몰 싹(www.sark.co.kr)에서 42,000원 정가의 제품을 한정수량 특별 할인된 37,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 은나노 워터싹 싱크헤드 구매하기

구매,상담 ,문의전화 1644-566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