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12 미스코리아3명 뷰덱스 홍보대사 위촉

중앙일보

입력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코리아가 ‘제4회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BEAUDEX 2012)’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경기도는 9일 오후 3시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위촉식을 갖고 미스코리아 2012 선 김사라, 미 김영주, 미 김유진 등 3명을 뷰덱스 홍보대사에 임명했다.

미스코리아 3명은 오는 10월 12일부터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2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에서 박람회장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각국 바이어 350여명에게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발전과 아름다운 경기도, 아름다운 한국의 미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이들 미스코리아들은 12일 오전에 열리는 개막식 특별쇼에서 헤어쇼 모델로서 활약할 예정으로 뷰덱스 홍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 씨는 “뷰티산업의 저력을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국의 아름다운 미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뷰티산업과 아름다운 경기도를 앞으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는 보고! 즐기고! 느끼는! 종합 박람회이다. 약 102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280개 부스규모로 화장품, 미용제품, 헤어, 미용기기, 네일, 미용부자재 등 다양한 뷰티관련 분야의 최신 기술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장에 마련된 상설무대에서는 대학졸업작품발표회 및 뷰티특별공연, 쉽게 볼 수 없는 화려한 바디페인팅 쇼,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모사분장시연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년도보다 규모가 더 커진 뷰티체험관을 상설로 만날 수 있다. 관람객들이 직접 뷰티의 모든 분야를 체험할 수 있고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 또한 박람회의 즐길 거리 중 하나다.

미스코리아2012와 함께하는 ‘제4회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홈페이지(www.beaudex.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보다 간편하게 참관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