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모, 웹에디터 5 예약구입 행사

중앙일보

입력

나모인터랙티브(대표 최준수, 이하 나모)는 다음달말 나모 웹에디터 5의 출시에 앞서 이 제품의 구입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행사를 25일부터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나모 웹에디터 4 이하 버전의 패키지 정품을 사용해온 고객은 정품 정상가의 절반 이하인 3만5천200원(부가세 포함)에 나모 웹에디터 5 업그레이드판의 구입을 예약할 수 있다.

나모는 업그레이드판 구입을 예약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나모 웹에디터를 처음 구입하는 고객은 `무료 업그레이드''라는 스티커가붙어 있는 나모 웹에디터 4(정상가 7만7천원)를 구입, 신제품이 출시될때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나모 웹에디터 5는 `디자인부터 사이트관리까지 고품격의 웹사이트를 완성한다''개념하에 초급 사용자는 물론이고 중고급 사용자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됐다.

이 제품은 정밀하고 직관적인 사이트 설계, 편집, 환경창조 기능이 돋보이고 콘텐츠 유지를 위한 사이트 관리 및 강력하고 섬세한 그래픽 지원 기능이 강점이다.

한편 나모는 지난 1.4분기에 작년 동기대비 36% 신장한 1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나모 웹에디너 5 제품의 출시에 힘입어 115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박창욱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