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츠고 새 슬로건 `엔드리스 러브 넷츠고'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통신 SK넷츠고(대표 김정수 http://www.netsgo.com)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엔드리스 러브 넷츠고''로 정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백일후애(愛)''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넷츠고는 친구나 연인, 가족간에 끝없는 사랑을 전하는 매개체로 거듭나기 위해이 슬로건을 택했으며 그 첫번째 사랑이 백일후애 페스티벌이라고 말했다.

백일후애 페스티벌은 네티즌들이 사이버에서 꽃이나 과일, 강아지, 연인 캐릭터가운데 하나를 골라 100일간 정성껏 키우면 원하는 상대방에게 실제로 꽃상자나 과일바구니, 강아지, 다이아몬드 등을 전달해 주는 행사.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는 네티즌은 내달 30일까지 넷츠고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수 있으며 참가일부터 100일간 사이버 캐릭터에게 밥주기, 물주기, 산책, 용변 등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가 제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살펴야 한다.

회사측은 사이버 캐릭터 가운데 가장 건강하게 자란 꽃 400송이와 과일 400개,강아지 40마리, 연인 8명을 골라 총 848명에게 행운을 안겨주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백일후애 페스티벌은 사이버 캐릭터를 키우는 네티즌에게 정서순화와 책임감을 길러주고,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는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높여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정규득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