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름나기 도우미 챙기셨나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는 몸이 건강해야 한다. 몸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잘 먹고 잘 자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한다. 하지만 무더운 날씨로 인해 규칙적인 생활을 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경우 다양한 건강식품과 건강용품 등을 이용하면 좀 더 손쉽게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다.

[옻가네]
부작용 없앤 참옻, 여름철 속병 다스리는 데 딱

해독 작용, 간기능 회복, 혈액 순환에 좋은 참옻다슬기진액.

여름철에는 다양한 보양음식을 많이 먹는다. 하지만 모든 보양음식이 몸에 맞는 것은 아니다. 사람에 따라 취향도 다르고 체질도 다르기 때문이다.

옻가네에서는 옻이 오르는 것을 극복하고 옻오름 염려 없이 안전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옻제품을 선보였다. 국내에서 옻 오르는 성분을 제거하고 옻의 유효성분만 그대로 유지되도록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은 옻가네가 유일하다.

옻가네의 참옻다슬기진액은 해독작용, 간 기능 회복, 피로해소, 혈액순환, 노폐물 제거 등 다양한 기능으로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을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참옻발효진액은 옻나무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순수 국내산 참옻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한국의 옻나무 수액은 우루시올 함량이 60%로 다은 나라에서 자라는 옻나무에 비해 함량이 10% 정도 더 많고 약효도 좋다.

옻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 홍삼참옻 위간보다. 위간보는 만성적인 속병을 다스리는 데 좋다. 참옻진액에 마카성분과 유황오리를 함께 달여낸 고농축액으로 휴대용으로도 간편한 파우치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위간보의 주 성분인 옻은 변비, 소화불량 등의 만성 속병과 수족냉증, 부인병, 당뇨병, 신경통, 만성피로 등에 좋고 혈액순화에도 도움이 된다. 한국산 옻나무에 다량으로 함유돼 있는 후라보노이드 성분은 혈관 형성을 억제함으로써 암세포의 증식이나 전이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옻은 어혈을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하는 효능이 있고 만성위염과 지방간 등에도 좋다.

옻가네 제품은 특허청의 특허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 미국 FDA의 승인은 물론 농림수산식품 과학기술대상 대통령포상을 받기도 했다. 02-458-0821.

[엔자임랜드 효소 제품]
몸 속 독까지 배출해주는 다이어트 보조식 대명사

종근당건강에서는 60여 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여름철은 다이어트의 계절이다. 노출이 잦은 계절이다보니 몸매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이다.

종근당건강에서는 엔자임랜드와 함께 국내 최초 개별 인정형 효소제품을 공동 기획해 맞춤형 창업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종근당건강의 효소식품과 건강제품은 종근당건강의 체계적인 연구와 생산관리를 통해 생산되며, 효소건강식품 전문점 엔자임랜드에서 독점 공급 하고 있다.

효소가 부족하면 신진대사에 지장을 초래하게 된다. 특히 가공식품과 인스턴트 식품이 넘쳐 나는 요즘 현대인들에게 효소 결핍증은 더욱 심각한 문제로 다가오고 있다. 엔자임랜드에서는 종근당건강 건강기능제품 40여 종을 취급하고 있다.

엔자임랜드에서는 ‘효소+활성수소스파’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효소제품의 기능과 독소배출 및 체지방 분해를 통한 활성수소스파의 결합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몸 속에 부족한 효소가 보충되면 자가 치유 능력이 향상돼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특히 독소배출과 피부 노화방지, 체지방분해의 효과가 있는 활성수소스파는 피부미용과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해 준다.

엔자임랜드는 종근당건강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으로 고객에게 높은 신뢰감을 준다. 또 체험판매시스템을 통해 한 매장에 두 가지 아이템으로 병행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치 않아 매장운영의 어려움이 없어 신규 창업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으며 소규모 창업이 가능해 예비 여성 창업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엔자임랜드는 현재 지역관리형지사 및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02-2203-6828.

[셀렉스 냉풍기]
에어컨처럼 강력한 냉방, 선풍기처럼 간편한 설치

셀렉스 냉풍기는 미스트 쿨링 방식의 초강력 냉풍기로 소음 걱정이 없다.

에어컨을 사기에는 부담이 되고 선풍기 바람으로는 여름나기가 힘겹다면 냉풍기를 선택해 보자. 셀렉스 냉풍기는 5 in 1 기능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먼저 셀렉스 냉풍기는 강력한 냉풍 기능을 제공하면서 실외기 설치가 필요없다. 또 미스트쿨링 방식의 초강력냉풍기로 소음걱정도 없다.

기존 제품보다 1.5배 강해진 미스트분해 가습기능은 1.5배 강해진 초미립자 발생으로 습도로 인한 체감온도 상승을 막아 시원한 느낌을 더욱 지속시켜 준다. 미스트분해를 거치는 수분은 1.5~2도의 낮은 온도를 지닌 채로 배출되도록 설계됐다. 입자가 큰 일반가습기는 손을 대면 물이 맺히며 젖는 반면 미스트 가습은 초미립자로 손을 가져다대면 젖지 않고 습함이 없는 신개념 가습 기능이다.

광촉매 공기청정기 기능은 광촉매 공기 정화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음이온 탈취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반지하 등에서 더욱 쾌적한 환경은 물론 퀘퀘한 냄새까지 해결해 준다. 또 모기매트 일체형으로 모기퇴치 훈증기 기능까지 장책돼 있다.

이 모든 기능은 리모컨 하나로 조정이 가능해 냉풍 기능과 미스트 분무, 음이온 방출, 모기훈증기에 타이머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 셀렉스냉풍기는 바닥에 5개의 바퀴가 장착되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셀렉스냉풍기에 사용된 12인치 터보팬은 일반 선풍기와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며 전방향 회전그릴이 입체냉풍을 가능케 했다.

특히 냉풍기는 선풍기와 달리 라디에이터 형태의 부품 구성으로 물만 추가되면 쏟아내는 바람의 온도가 5도 이상 떨어지는 효과를 발휘한다. 02-536-6004.

[더블루오션 정수샤워기]
샤워기가 정수까지 해줍니다

정수 기능은 물론 자연 음이온을 방출하는 더블루오션 정수샤워기.

더블루오션에서 욕실과 주방의 샤워기에 정수필터가 내장된 정수샤워기를 개발해 판매한다. 기존 샤워기의 헤드만 교체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또 필터의 오염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스스로 간단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살수판은 일반 샤워기와 다르게 특수 500개 이상의 초미세 홀로 설계됐다. 그 결과 수압이 기존 샤워기보다 두 배 이상 강력하게 상승해 저수압 문제를 해결하면서 최대 50%까지 절수 효과를 볼 수 있다. 오션정수샤워기 정수필터는 모든 정수기에 1차 전처리 필터로 사용되는 세드먼트 필터로 5마이크론의 미세물은 물론 녹과 이물질을 걸러준다. 또 2차 필터인 카본블록 필터는 맛과 냄새, 초미세물까지 정수해 맑은 물을 만들어 준다.

이 밖에 필터 속에 내장된 항균볼과 잔류염소볼은 정수된 물속에 남아있는 세균과 잔류염소를 제거해 맑고 깨끗한 먹는 물을 만들어 준다. 또 헤드에 장착된 레몬 500개 분량의 비타민 볼은 비타민 E, 11만개 이상의 자연 음이온 등을 방출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한편 오션정수샤워기는 관련 기관으로부터 먹는 물 인증에 필요한 항균, 항곰팡이, 잔류염소 불검출, 탈취효과, 음이온 방출 등 시험 성적서를 모두 받아 제품의 품질을 인증받았다. 1566-4789.

[보성삼베섬유 모시침구세트]
눅눅한 이불 삼베로 바꿔보세요

통풍이 잘돼 숙면을 도와주는 모시삼베침구세트.

무더운 여름철에 편안하게 잠을 자기란 쉽지 않다. 특히 이불과 베개 등에 땀이 배게 되면 불쾌하기까지 하다. 이런 경우 모시와 삼베로 만들어진 침구를 사용한다면 끈적이지 않고 통풍이 잘돼 여름철 편안하게 잠에 들 수 있다.

삼베는 삼껍질의 안쪽 섬유인 인피섬유를 이용해 만드는 직물이다. 수분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며 자외선을 차단해 주고 곰팡이를 억제해 준다. 또 항균성·항독성이 탁월해 냄새를 없애주고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준다.

정전기 방지에도 탁월하다. 자주 세탁을 해도 모시·삼베의 효능은 저하되지 않는다. 30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삼베제조 전문회사 보성삼베섬유에서는 올여름 건강에 좋은 모시침구세트를 300명에게 한정판매한다.

모시 수제식 카펫, 모시 수제식 이불, 수제식 모시베개 세 가지가 1세트며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또한 모시패드 5만9000원, 삼베카펫 13만8000원, 편백나무 모시베개는 3만4000원에 판매한다. 1544-5060.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