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시뮬레이션 게임〈샤브샤브〉출시

중앙일보

입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편의점〉과 〈패스트푸드점〉을 선보인 바 있는 감마니아 코리아는 지난 2월26일 〈샤브샤브〉를 출시했다.

감마니아 코리아는 연예인 마케팅과 깔끔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끌며 합계 10만 카피의 판매량을 기록한 〈편의점〉과 〈패스트푸드점〉에서 선보였던 점포 경영 시뮬레이션의 진수를 〈샤브샤브〉에서 다시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샤브샤브〉는 전작들에 비해 향상된 그래픽과 세밀해진 인터페이스가 돋보인다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특히 샤브샤브점을 그대로 옮겨놓고 운영하는 듯한 세세한 설정이 돋보인다.

인적 자원의 관리, 마케팅 전략의 수립, 고객에 대한 서비스 교육, 샤브샤브점의 운영에 대한 전체적인 운영 계획의 수립이 그대로 표현되고 있다.

또한 나누미, 드리미 등 귀여운 캐릭터들은 여성과 어린이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가 : 15.000 원

감마니아 코리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