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솔루션스, 액티베이트 2.0 버전 출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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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루션스 시스템스(IN Solutions Systems Inc.)는 웹기반 서비스작동과 고객관리 시스템인 액티베이트(Actevate)의 최신 버전 2.0을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인솔루션스는 오린지 SA(런던: OGE)그룹이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실시하는 오린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이 그룹의 한 부문인 프랑스 텔레콤 도미니카나(FTD)에 이 액티베이트(TM) 2.0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고 밝혔다.

액티베이트(TM)는 Sema PLC (FTSE: SEMA)사의 SemaVision BSCS 같은 기존의 고객보호 및 과금 시스템들과 연동돼 사용되는 웹기반의 e-판매, e-보호, e-BPP 상품이다.

선불 플랫폼 및 네트워크 플랫폼과, 고객보호 및 과금 시스템에 직접 인터페이스가 가능한 액티베이트(TM)는 단일 혹은 복수 기술환경에서 후불과 선불 고객계좌를 직접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컴퓨터 통신통합과, 정기적으로 고객 사은점수를 관리할 수 있는 현지화된 기능을 최근 추가한 액티베이트(TM) 2.0은 기존 시스템들과 비교적 쉽게 통합될 수 있다.

FTD의 고객보호담당 에릭 빌 부사장은 "액티베이트의 간단한 사용방법과 신속한 구축 능력때문에 우리는 도미니카공화국에서 고객들에게 오린지 서비스를 신속히제공할 수 있었다. 딜러와 판매점들이 GSM 서비스의 개념에 아직도 익숙하지 못한상태일 때 이것은 특히 중요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솔루션스의 제품개발담당 로레인 윌리엄스 부사장은 "액티베이트는 초기단계의 원격판매와 원격작동 기능에서부터 이제는 완전한 웹방식 판매와 고객지원 서비스 기능으로 큰 발전을 이룩했다. 청구서 제출과 지불 같은 부가적인 특징들은 액티베이트를 완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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