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골프, 수영 배우며 NEAT도 대비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MK어학원이 ‘201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학연수부문 대상 브랜드로 6년 연속 선정됐다.

필리핀 최고의 영어교육기관으로 인정 받는 MK어학원은 2002년도에 설립해 11년째 운영하고 있는 필리핀 명문 대학 부설 어학원이다. 이번 여름에는 안전한 교육도시인 일로일로에서 초, 중, 고생들을 위한 19차 방학캠프를 진행한다. 국가영어능력평가 (NEAT)에 대비하기 위한 전문 캠프다. 일반적인 교육 외에도 골프, 수영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도 진행된다. 또 보라카이 등 현지와 연계한 다양한 참여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19차 캠프는 일반 어학원의 영어수업으로 구성된 단순 어학연수 캠프가 아닌 NEAT 대비 캠프로 하루 9시간 이상 개별 맞춤식 ESL수업과 NEAT 대비 수업과 테스트 및 수학 수업이 진행된다.

또 단발성 캠프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이 장점이다. 화상영어를 통해 출국 전 정확한 레벨 테스트 및 프로그램 적응과 동기 부여를 시켜주고 귀국 후 NEAT 및 영어실력이 꾸준히 향상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 18회 진행하는 동안 단 한 건의 사고가 없을 만큼 믿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19차 방학캠프는 초, 중, 고생이 대상이다. 7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그리고 7월 23일부터 9월 2일까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4주, 6주 프로그램이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mk-edu.net)와 전화(02-720-1845~6)로 하면 된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