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몰, ‘디제이에그’ 가맹사업 본격 시동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7일, 국내 최대 창업전문가 기업인 창업몰은 멀티 엔터테인먼트인 디제이에그(www.djegg.com)와 멀티미디어, 이미지그래픽, 아트콘서트 등의 신 놀이문화에 대한 가치창출에 기여하기 위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제이에그는 새로운 멀티 스마트 컨트롤러 ‘에그’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올 6월부터 에그 가맹점 모집에 나서며 기업 프랜차이즈화를 시작했다. 디제이에그 측은 에그 프로그램의 가맹 사업 활성화를 위해 창업몰의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적용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에그]는 기기 하나로 음악을 듣고, 리듬 연주는 물론 음악의 변화로 새로운 리듬을 표현하는 등 모든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낼 수 있는 멀티 터치 뮤직플레이어다.

이 제품은 TV환경과 HDMI단자로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터치조작으로 인한 피아노, 드럼, 미술, 영화감상, 음악감상, 인터넷 연결로 컴퓨터 기능까지 구현할 수 있게 만들어 져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그는 노래방에서 리듬 믹싱, 스크래치, 오토싱크에 따른 퍼포먼스 연출로 재미요소를 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커피숍의 경우 강화유리에 설치함으로써 광고적 시너지에 따른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대형 호프집이나 주점, 빠 등의 클럽에서 분위기 전환시스템으로도 적용이 가능하여 가맹점 확장 사업 계획은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이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디제이에그의 인큐베이팅을 담당하게 된 창업몰 노종선 이사는 “에그는 호텔이나 놀이랜드, 공항, 유흥주점 등은 물론이고 고속도로 휴게소, 유치원, 학교, 휘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장소에서 더욱 흥미요소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이를 통해 이제 아날로그 위주의 문화생활 보다는 스마트한 디지털 놀이 문화가 주를 이루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몰은 현재 탄탄한 데이터 베이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가맹사업 인큐베이팅을 시작했으며, 이미 많은 프랜차이즈와 기업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디제이에그 제품 소개 및 가맹 제휴 문의는 창업몰 홈페이지 www.changupmall.com나 전화 02-517-775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