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의 기준을 새로 쓴다 '올댓스킨' 론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성의 미를 완성하는 마지막 단계는 ‘피부’다. 그러나 여성들의 마음과는 달리 여름철이 시작되자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일찌감치 사용하기 시작한 냉방기기로 실내외 온도차가 심하고 타는듯한 볕으로 인해 피부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

때문에 ‘기능성 화장품’의 사용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다. 이와 관련해 생명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올댓스킨’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한달 내내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문적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최신 트렌디 메이크업 강좌와 스파 이용권, 무료샘플 등을 증정한다. 특히 당첨 고객 중 50명은 97.7B&H Medical SPA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테라피 체험까지 가능해 올댓스킨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올댓스킨은 국내 바이오 산업을 선도하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업인 에스티씨라이프(STC라이프)의 화장품 쇼핑몰로 피부생리 연구를 바탕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인 만큼 그 전문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 주를 이룬다. EIS, 셀젠, 셀977 세가지 브랜드가 있으며,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해 재생비비크림, 재생크림, 수분크림, 리프팅 크림 등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해 기초 및 색조 화장품 300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타입과 시즌별 고객의 요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기초제품과 물이나 땀에도 지워지거나 얼룩지지 않는 파운데이션 및 피부를 재생시키는 BB크림, 얼굴 모공을 조여주는 리프팅 세럼 등 다양한 화장품을 판매한다.

뷰티 쇼핑몰 올댓스킨 론칭 기념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llthatsk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