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통해 상조가입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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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전문 상조기업 보람 상조가 지난 4월 인포모셜 광고에 이어, 홈쇼핑 방송을 시작했다. 6월 3일 홈쇼핑에서 첫 방영 된 이번 방송은 인기 상품인 ‘프리미엄 490’상품을 상세하게 설명하여 이해를 돕고, 행사에 대한 영상으로 가입 후 실제 행사시 어떻게 서비스를 받게 되는지에 대한 궁금증까지 해소해 주고 있다.

‘프리미엄 490’ 상품은 50여 가지의 고품격 장례용품과 고인전용 링컨콘티넨탈 리무진, 3일간의 전문 인력(FD) 파견 등이 일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월 35,000원씩 나누어 납부할 수 있어 목돈에 대한 부담이 적다.

상조 관계자는 “고인의 가시는 길을 최고로 모시고 싶은 마음은 자식이라면 누구나 마찬가지다. 그러나 막상 행사 후에 적지 않은 금액을 일시불로 지출해야하는 현실에 막막해하는 상황을 많이 보아왔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2009년 보고서에 따르면 표준장례비용이 1071만원 이상 든다고 한다. 이에 홈쇼핑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마지막 효를 다하면서 경제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도록 ‘프리미엄 490’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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