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어학원, 어학포털 사이트 오픈

중앙일보

입력

영어채팅은 물론 실시간 메신저 등의 커뮤니티 기능을 갖춘 신개념의 어학교육 포털 사이트가 등장한다.

민병철어학원(대표 민병철)은 번역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창신소프트㈜(대표 지창진)와 함께 인터넷 어학교육 전문업체 ㈜이지렉닷컴(http://www.ezlec.com)을 설립하고 15일부터 본격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이지렉닷컴은 민병철어학원의 교육프로그램에 따른 강좌를 기반으로 어학교육 전반에 걸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이트 오픈에 맞춰 우선 토익/영어회화/일본어/각종 특강 등 20여 가지의 온라인 강좌가 개설되고 ''Crazy English''라는 새로운 영어학습법으로 유명한 중국의 영어강사 리양의 동영상 강의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이지렉닷컴은 사이버 원격강의 툴로 창신소프트가 개발한 차세대 전자칠판강의 솔루션 ''이지플레이어''를 채택, 수강생들이 오프라인의 학교에서 강의를 받는 것과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수강생들은 실시간 접속자 목록과 메신저를 통해 언제든지 다른 수강생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민병철 대표는 "온라인 교육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고품질 어학교육 콘텐츠를 개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외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렉닷컴은 국내 사이트 오픈에 이어 금명간 중국과 일본, 미국 등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