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한 잔만큼 가볍습니다, 연아 워킹화 신고 산책 가는 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프로스펙스 W COOL LITE 워킹화(왼쪽)

도심 속 워킹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필수아이템은 바로 워킹화와 의류. 걷는 운동은 뛰는 것에 비해 발 디딤면이 넓고 오래 디디기 때문에 좀 더 가볍고 편안하게 걷기 위해서는 워킹화를 반드시 챙겨야 한다.

프로스펙스의 ‘W COOL LIT E’는 초경량 워킹화로, 기존 워킹화보다 더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178g(240mm 기준)으로 종이컵 물 한 잔의 무게 정도밖에 나가지 않으며, 유연성이 탁월해 맨발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통풍성이 우수한 스키니 메시와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웃라스트 소재 쿨링 인솔을 사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신발끈과 신발 바닥에는 3M 재귀반사를 적용해 야간 워킹 시에도 안성맞춤이다.

여름철 바닷속 풍경을 연상시키는 민트, 시블루, 딥핑크, 코랄 등의 컬러를 사용해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며, 세련된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으로 레깅스, 스키니 진, 미니 스커트 등과 매치가 가능해 올여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프로스펙스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기본적인 라운드 스타일에 파스텔톤 컬러를 사용해 상큼하고 화사하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프린트가 포인트인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톤 다운된 컬러와 레이어드하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프로스펙스에서 개발한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프로스펙스와 미국면화협회 라이선스를 통해 제품력과 기능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수분 관리 능력을 지니고 있어 일반 면 소재 대비 2배 빠른 건조 기능을 갖췄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