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히트상품] 최홍성 에스원 영업지원실장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의 2000년 히트상품과 같이 권위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아울러 에스원을 사랑해 주고 특히 아파트의 안전주거문화를 선도한 「TAS(Total Apartment Security System)」가 영예의 수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에스원의 「TAS」는 기존의 안전시스템이 개별 가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던 것을 더욱 확장해 아파트 단지 전체에 안전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주거환경인 안심아파트를 탄생시켰다.

우리나라의 주거환경이 아파트 중심이며 또한 최근 들어서는 아파트를 대상으로 한 범죄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에스원의 「TAS」는 조만간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의 하나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TAS」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차원 높은 안전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큐리티의 대중화를 통해 범죄 없는 사회를 만드는데도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정은 생활의 기본이 되는 곳으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

에스원은 앞으로도 가정의 안전과 사회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다.

최홍성 에스원 영업지원실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