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히트상품] LG화학 '라끄베르 투웨이케익'

중앙일보

입력

투웨이케익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피부에 잘 먹는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자 이를 바탕으로 고운 입자감을 강화해 성공했다.

입자가 고와 화장이 잘 받는 특징 외에 ▶피지에서 흡입력이 뛰어나 번들거림이 적고 ▶투명 파우더 효과로 칙칙함을 방지해 깨끗한 마무리를 가능하게 했다.

특히 저자극 무방부제 처방을 개발해 월 평균 17억원의 매출로 올해만 2백억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지난 10월 시장점유율에서도 12.1%로 1위로 올라섰다.

광고 역시 '고운 입자감으로 피부에 잘 먹는다'를 강조해 인지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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