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밀레니엄 새마케팅이 일류기업 만든다

중앙일보

입력

구매하기저자:장대환출판사:한국마케팅연구원발행일:2000-05-30

이 책은 새 밀레니엄을 헤쳐가는 새 지식과 새 기술의 경쟁 시대에 살아 남아 일류, 일등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지침서라 할 수 있다. 정보화, 무한경쟁, 세계화 시대에 대처 하는 새 통합 마케팅(New Integrated Marketing Forge;NIMF)의 전략, 전술, 사례를 제시하고 있어 실천하는 도움을 준다.
또한 유명 기업의 이미지 부각과 히트 상품 광고를 권 말에 칼러본으로 실어 PR, AD, SP의 실제와 효과를 증명하고 있어 신빙성을 높여 준다.
이 책은 새 마케팅 학문 연구와 기업 경영에서의 마케팅 이론과 실천의 THINK TANK라고 할 수 있겠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