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보울 광고에 160만달러를 지출했던 업체가 문을 닫았다. 온라인 마케팅 업체인 에피데믹 마케팅 (Epidemic Marketing)은 최근 문을 닫고 직원 60명을 해고했다고 말했다. 최근 자금난으로 문을 닫은 다른 인터넷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이 업체는 개인 출자금 760만달러를 모두 소진했다고 회계 담당자가 말했다.
이 업체의 한 캘리포니아 업체와의 합병 협의는 지난주 결렬됐으며 직원들은 2주분의 임금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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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보울 광고에 160만달러를 지출했던 업체가 문을 닫았다. 온라인 마케팅 업체인 에피데믹 마케팅 (Epidemic Marketing)은 최근 문을 닫고 직원 60명을 해고했다고 말했다. 최근 자금난으로 문을 닫은 다른 인터넷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이 업체는 개인 출자금 760만달러를 모두 소진했다고 회계 담당자가 말했다.
이 업체의 한 캘리포니아 업체와의 합병 협의는 지난주 결렬됐으며 직원들은 2주분의 임금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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