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두산, 월풀 실속형 냉장고 출시

중앙일보

입력

㈜두산 상사BG(대표 : 박연원)는 수납공간을 넓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710L대용량의 '월풀 실속형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월풀 실속형 냉장고는 냉동실과 냉장실에서 물과 얼음을 제공해주는 디스펜서를 없애고 이 부분에 선반을 각각 1개씩 추가해 수납공간의 활용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

㈜두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들어 각 가정에서 정수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냉장고의 디스펜서 사용 빈도가 낮은 점에 착안하여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두산은 월풀 실속형 냉장고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월 23일 부터 6월 4일 까지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실시, 월풀냉장고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역삼투압 정수기 또는 고급연수기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전품목 6개월 무이자 판매 및 일부품목의 경우 가격할인도 병행할 계획이다.

월풀은 1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주요 가전제품 제조업체로서 미국 최고 효율 냉장고 프로그램 콘테스트에서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으며, 전세계 냉장고 판매 1위이기도 하다. 또한, 지난해에는 한국생산성본부 주최로 실시된 ‘9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냉장고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출시되는 '월풀 실속형 냉장고(710L)'의 소비자가격은 199만원(부가세포함)이며,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으로서 월 소비 전력량은 71KWh이다.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