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시즌을 활용한 더블통큰할인, 대학생할인 이벤트 진행하는 대구라식병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안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평소 시간의 제약으로 불편함을 참고 지냈던 사람들이 라식으로 시력을 되찾기 위해 안과를 찾고 있기 때문이다.

직장인들의 대부분은 몸에 불편한 증상이 나타나도 바쁜 업무로 인해 병원에 가기를 미루는 경우가 많다. 특히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수술은 평일에는 업무가 바쁘고 주말에는 병원에 가기 번거로워 큰 맘 먹고 월차를 내거나 여름휴가를 이용해 수술을 받는다.

라식은 미세각막절삭기를 이용하여 각막의 앞부분을 머리카락 두개 두께로 각막절편을 만들고, 각막을 필요한 도수만큼 레이저로 깎아 각막의 만곡도를 편평하게 만들어준다. 라식수술은 상처치유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우만층을 보존하므로 라섹수술에 비해 치유가 빠르고 각막혼탁, 근시퇴행의 정도가 현저히 낮아 빠른 시력회복을 얻을 수 있다.


최근 선호되는 라식수술은 수술이 10초 안에 끝난다고 해서 ‘10초 라식’으로 불리는 ‘아마리스라식’이다. 환자가 움직이는 안구속도인 200~250㎐보다 빠른 1050㎐ 속도의 안구추적장치를 탑재해 기존 라식수술보다 안구의 배상세포 손상을 최소화하므로 시력회복의 속도 또한 매우 빠르다.

대구안과 박성빈 원장은 아마리스750S를 도입하고 500평 확장이전의 기념으로 통큰할인 이벤트 및 대학생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10초 라식, 라섹과 안내렌즈삽입술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 받을 수 있다.

이번 여름휴가에는 아마리스 라식을 이용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수술시간으로 밝은 세상을 다시 찾는 사람들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