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 솔루션 EIC 1.3 한글버전 출시

중앙일보

입력

양방향 관리 소프트웨어의 주요 개발업체인 인터랙티브 인텔리전스사(R)(Nasdaq: ININ)는 자체 "일체형" 통신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인터랙션 센터(R)(EIC) 1.3 한글버전을 26일 한국에서 출시, 즉시 판매에 들어 간다고 발표했다.

EIC는 당초 지난 1997년에 출시된 바 있는 데 1.3 버전은 EIC의 가장 최신 버전으로서 1999년 4·4분기부터 북미 전역에서 널리 구축돼 왔다. (http://www.newscom.com/cgi-bin/prnh/19990914/IILOGO)

EIC은 음성 메일, 팩스, e-메일, 웹대화 등을 처리할 수 있는 통합형 양방향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비싼 가격에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복잡한 컴퓨터 통신통합(CTI) 솔루션과는 달리 EIC은 미들웨어의 통합과 사용이 사실상 필요없다.

이같은 접근은 초기 설립비와 유지비를 낮춰주고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여주며 보다 효율적인 대고객 서비스를 가능케 한다.

EIC 1.3 버전의 일부 주요 특성들:
전화기 전용 자동호출분산(ACD) 완전 국제화된 전화번호 광학적 문자인식(OCR) 자동 고장극복 지원 마이크로소프트 SQL을 사용한 새로운 보고 하부 시스템 다양한 웹서버(예: IIS, 넷스케이프, 아파치, 선 및 기타)를 포함할 수 있는 광범위한 플랫폼 지원능력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새로운 대단위 통합 메시징 지원 선택적 음성인식 지원 로터스 노츠(MS 익스체인지 지원에 추가된 것임)를 사용하는 통합 메시징 지원 향상된 원격 사무실/원격 직원에 대한 지원

[서울·인디애나폴리스 AsiaNet=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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