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월풀 골드냉장고 출시

중앙일보

입력

- 성능개선으로 에너지효율 탁월 -
- 독립냉각방식으로 냉각효율 우수 -

(주)두산 상사BG(대표 : 朴廷原)는 15일, 기존 월풀냉장고 보다에너지효율을 월등히 향상시킨 “월풀 골드냉장고”를 출시했다.

월 풀골드냉장고는 최고 프리미엄급 냉장고로서 독립냉각방식을 채택해 온도가 올라간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냉각시켜 기존의 냉장실 냉동실의 냉기가 서로 섞이는 단점을 해결했으며, 내부는 이음새 없는 일체형으로 냉장고 내부의 냉기유출을 막고 냉동실과 냉장실 각각의 온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준다. 또한 조작이 쉽고 편리한 반전자식 디스펜서는 조작부에 힘을 무리하게 가할 필요가 없으며 전자식과는 달리 고장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주)두산은 월풀 골드냉장고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월 15일 부터 26일까지 대대적인 사은 대행사를 실시, 월풀 골드냉장고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연수기”를 무료로 증정 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전품목 6개월 무이자판매 및 일부품목의 경우 가격할인도 병행할 계획이다.

월풀회사는 1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주요 가전제품 제조업체로서 미국 최고 효율 냉장고 프로그램 콘테스트에서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으며, 전세계 냉장고 판매 1위이기도 하다. 또한, 지난해에는 한국생산성본부 주최로 실시된 ‘9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내 냉장고 부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월풀 골드냉장고”의 소비자가격은 752L의 경우 312만원이며 708L의 경우 279만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