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특별과정 학점은행제로 학사학위 딴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배움에 대한 열망은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뜨겁다. 그러나 직장생활에 바쁜 직장인이라면 배움을 위한 시간을 내는 것도 빠듯할 것이다.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에서 주말에 수강할 수 있는 주말특별과정 학점은행제 과정을 개설하고 모집하고 있다.

본 과정은 일반 대학과정과 같은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며, 과정 이수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또 재학/졸업증명서 발급, 총 동문회 가입, 우수한 교수 및 강사진의 특강 등 일반 중앙대학교 졸업자와 같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학과는 경영학과와 사회복지학과다. 서류전형을 통해 학과 당 40명을 모집하며, 사회복지학과의 경우 학사학위취득과 함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이 수여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금)까지며, 수업은 8월 6일부터 매주 토요일 중앙대학교 서울 캠퍼스에서 받게 된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입학지원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고졸학력자 제외) ▲주민등록등본 1통 ▲반명함판 사진 3매를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 행정실로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 자세한 모집 요강은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 홈페이지(http://mecca.cau.ac.kr) 혹은 전화(02-816-2622)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