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스타일 싸게 사려면 쿠팡을 하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코코박' 헐리웃 스타일을 재해석해 인기몰이


패션 유행에 뒤쳐지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게 옷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오늘도 인터넷 쇼핑을 즐긴다. 하지만 유행이 지나고 나면 구입한 옷은 옷장 깊숙한 서랍으로 들어가거나 동네 구석에 있는 헌 옷 보관함에 들어가게 된다. 디자인에 시선을 빼앗겨 옷 전체의 완성도를 보지 못하고 구입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성의류 쇼핑몰 ‘코코박’(대표 박소은, www.missp.co.kr)의 제품들은 한번 구입하면 사계절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다. 페도라부터 기본 청바지와 탑, 원피스, 샌들, 레인부츠 등 헐리웃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코코박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청순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과 도시적 시크함이 묻어나는 헐리웃 스타일이 코코박이 추구하는 스타일.

반면 가격은 타 쇼핑몰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그래서 재 구매율도 높다. 정시아, 이인혜 등 유명 연예인들도 코코박만의 헐리웃 스타일에 매력을 느껴 스타일리스트들이 협찬 제안을 할 만큼 코코박은 스타일, 퀄리티, 가격까지 의류 쇼핑의 세가지 조건을 모두 인정받고 있다.

이렇게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 나는 인기 여성의류쇼핑몰 코코박에서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쇼설커머스 업체 쿠팡과 반값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원 상품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반값 할인 쿠폰 이벤트는 1인당 최대5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코코박의 전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7월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쿠폰 등록기간 1개월이며, 쿠폰 사용기간은 3개월로 코코박 홈페이지에 쿠폰등록을 하면 적립금처럼 적립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코코박(www.missp.co.kr)은 해외유학파 두 자매가 2007년에 오픈하여 20대 중∙후반의 스타일러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헐리웃 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로 일방문자 10만 명이 넘는 인기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