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 600만원대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분양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수도권 오피스텔에서 강남보다 나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는 전망이 속속 나오면서 동탄 신도시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동탄 신도시의 에스원스마트빌 오피스텔이 최적의 위치조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이나 분당신도시에 투자를권하던 D업채 투자전문가도 지금은 동탄에 투자하는 것이 입지나 투자시기도 정확히 맞다고 조언을 했다.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3.3㎡당 600만원대로 저렴한 분양가로 1억초반에 분양 받을수 있는 반면에 강남이나 분당은 3.3㎡당 1300~2200만원대로 고분양가로 2억이상 3억정도까지 분양을받으나 월세는 70만원에서 100만원정도로 비슷하기 때문에 수익률면에서는 확연하게 차이가난다. 그러기에 오피스텔 투자를 준비중인 많은 이들이 강남이나 분당보다는 동탄신도시로 많은 관심과 투자를 하고 있는 추세다.

동탄은 삼성반도체의 생산라인 기공과 한림대학병원의 완공을 코 앞에 두고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동탄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소형 오피스텔로만 전 세대 분양을 하고 있어 그 가치는 앞으로도 더욱 상승 예정이다.

이 곳은 이러한 엄청난 임대수요 뿐만 아니라 교통여건도 좋아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바로 서울과의 교통여건이 좋아는 점인데 경부고속도로 동탄 IC와 기흥IC가 10분 이내에 접근가능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로 현장에서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갈 수 있다. 또한, 동탄 신도시는 GTX고속전철 건설계획, 분당선 연장인 동탄역 신설예정 등의 교통수혜지이다.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이러한 1인 가구를 위해 오피스텔 내부 뿐만 아니라 원격지원을 통한 개인 보안 시스템과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을 지원하고, 내부는 풀옵션의 주방가전과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공급한다.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렇게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오피스텔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안정적이며 투자매리트도 충분하다고 설명한다.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미래가치까지 따진다면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그야말로 노른자 입지가 아닐 수 없다.

업체관계자는 오피스텔, 아파트 포함하여 154세대로 많지않은 세대로 조기마감될것을 예상하고있다.

- 홈페이지 : sonesmartvill.com
- 대표번호 : 1661-890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