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들러 시리즈” 아이패드2 추천 앱 선정! 유아 교육 시장 전격 진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아이폰 앱스토어에 이어 티스토어까지, 국내 어학 교육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휩쓸다시피 한 모바일 교육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 www.waterbear.co.kr)가 ‘토들러 컬러 편’을 출시 하며 유아 교육을 위한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본격적인 진출 의사를 밝혔다.

100여개가 훌쩍 넘는 수 많은 교육 히트 앱 출시를 바탕으로 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파벳ㆍ숫자ㆍ컬러 등 유아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학습 주제를 묶은 “토들러 시리즈”.


차세대 교육 수단인 태블릿을 대표 하는 아이패드에서 더 이상 아이들은 공부가 아닌, 놀이를 통해 학습 하게 될 것임을 토들러 시리즈를 통해 짐작해 볼 수 있다.

아이의 시각, 청각, 촉각을 자극하는 인터렉티브 학습 앱 토들러 시리즈ㅡ 알파벳편과 숫자편에 이은 컬러편은 시리즈의 최종작으로 내세울 만큼 완성도와 몰입도가 높다. 총 12개의 색상을 학습할 수 있는데, ‘매직 박스’라는 창의적 도구의 등장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 한다.


워터베어소프트 정인기 마케팅 매니저는 “’토들러 시리즈’는 해외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 해, 오랜 기간 검증을 거쳐 준비한 만큼 국내 유아 앱 시장 발전과 더불어, 차세대 교육 수단으로 아이들의 창의적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 한다”고 말했다.

이를 증명하듯 출시 후 현재 국내 아이패드 교육 카테고리 1위를 비롯한 상위 순위에 랭크 되어, 모바일 세대 부모들에 주목 받고 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과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문의 : 트위터(@waterbearsoft), 웹사이트(www.waterbear.co.kr)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33379012?mt=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