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전문가 내한 美 동부 조기유학 설명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1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학닷컴(www.uhak.com)은 오는 4월 25일~26일 양일간 서울 강남, 경기 분당에서 각각 ‘미국 현지 전문가 내한 조기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조기유학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링커스 대표인 손 다니엘 박사(Daniel Sohn, Ph.D)가 방한하여, 미국 교육의 현주소와 성공적인 미국 유학을 위한 전략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손 다니엘 박사는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링커스 교육원을 통해 10년 이상 현지 초∙중∙고 학생들의 학업 및 진로에 대한 컨설팅, 가디언 서비스, 그리고 조기유학생을 위한 프리미엄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조기유학 전문가이다. 미국 동부 최고 학군으로 유명한 버겐카운티의 명문 사립학교는 물론, 로렌스빌 스쿨(Lawrenceville School), 필립스 아카데미(Phillips Academy), 태프트 스쿨(Taft School), 호치키스 스쿨(Hotchkiss School), 아카데미 오브 홀리 에인절스(Academy of Holy Angels) 등 우리나라 학부모들에게도 익숙한 미국 동부의 명문 보딩 스쿨 입학자를 다수 배출한 바 있다.

무엇보다 두 자녀가 현지 명문 보딩스쿨인 로렌스빌과 태프트 스쿨에 실제로 재학 중이어서, 조기유학에 대한 해박한 이론적 지식은 물론, 학부모로서의 경험까지 겸비하고 있어 현지에서는 ‘조기유학 박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손 박사는 이번 설명회에서 조기유학을 보내기 위해 국내에서 준비해야 하는 기본적인 체크 사항에서부터, 미국 현지 교육시스템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공략 방법, 현지 명문학교 진학을 위한 세부 설계, 현지에서의 성공적인 학점 관리 방안, 그리고 명문대학 진학을 위한 전략과 구체적인 사례를 집중 소개할 방침이다.

누구보다 조기유학을 고민중인 학부모들의 입장을 잘 알고 있기에, 다양한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깊게 설명할 계획이다. 특히 설명회 후에는 일대일 개별 심층상담도 가능해 미국 동부 조기유학을 고려중인 학부모라면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손 박사는 “미국 동부는 아이비리그를 비롯해 줄리어드 음대, FIT 등 각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대학들이 즐비해, 미국에서 가장 각광받는 조기유학지”라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세계 어디에나 적용될 수 있는 교과서적인 조기유학 설명이 아니라, 미국 동부만의 교육 제도와 정책, 실제 사례와 성공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 참석희망자는 유학닷컴 홈페이지(www.uhak.com)나 전화(02-3703-3144)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11년 4월 25일(월) 오전 10시 30분-서울 강남역 6번 출구 외환은행빌딩 11층
2011년 4월 26일(화) 오전 10시 30분-경기 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끝 경기저축은행 7층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