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창업아이템] '해풍생선주가 군선생'에서 만나는 제철 생선의 새로운 변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점프랜차이즈인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은 3월 22일 해풍생선주가 군선생의 봄 신상품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총 5가지 상품으로 구성한 이번 봄 신상품의 특징은 무엇보다도 계절감을 최대한 살렸다는 점이다. 군선생의 콘셉트 인 해풍생선류에서는 봄철 생선의 제왕으로 불리는 제철 생선 ‘숯불도미구이’를 새롭게 적용했고, 깊은 바다의 은은한 은대구의 머리살을 백된장으로 간하여 구운 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은대구 된장절임 구이’, 닭정육과 참마가 어우러져 최고의 맛으로 탄생한 ‘닭민찌꼬치(쯔꾸네)’, 봄철 입맛을 돋구는 샐러드류로는 쫄깃한 관자와 발사믹드레싱이 상큼하게 조화된 숯불 관자 샐러드와 참치과의 가다랑어를 겉만 살짝 구워 향이 일품인 가다랑어타다끼를 내놓았다.


군선생의 핵심 콘셉트인 해풍생선주가의 의미는 바닷가에서 12시간이상 반건조 시킨 생선을 참숯에 구워, 향과 맛이 일품인 숯불생선구이 요리를 메인으로 한다는 것이다.

최근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도 군선생이 200여개 브랜드 중 올해의 창업 유망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차별화 된 콘셉트로 성공창업을 위한 확실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생선구이를 고객이 다 드실때까지 식지 않게 유지 할 수 있는 특수기물도 자체 개발하는 등 맛을 위한 연구노력을 다하고 있다.

요즘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서 새로운 개념의 콘셉트로 소자본 예비창업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아이템이다. 창업에 관한 문의는 080-952-9292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